1. 프로젝트 목표 정하기 - KT멤버십 리뉴얼 프로젝트 목표
KT멤버십 앱을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부분들을 UX, UI디자인으로 개선시켜
기존 이용자들의 앱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비주얼적 측면에서 봤을 때 앱을 사용하고 싶게 만들어
신규 가입자 수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다.
2. 사용자 조사 설문 작성 및 배포 - 통신사 멤버십앱 이용 관련 설문조사
나같은 아싸에게 설문조사 결과를 도출해야하는 과제는 너무 가혹한 것 같다.
https://forms.gle/pnjRjThjxo515AkXA
통신사 멤버십앱 이용 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세요! 설문에 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금부터 설문을 시작하겠습니다.
docs.google.com
모두들 내일 오전까지 시간을 내어 한 명이라도 설문에 응해주길...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 직무교육 과제 제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무교육 7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8 |
---|---|
직무교육 6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7 |
직무교육 5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4 |
직무교육 4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2 |
직무교육 2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