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한 주제는 KT 멤버십이다.
평소에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어서 정이 가기도 했고,
사용하면서 느낀 아쉬운 부분들이 몇가지 보여서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내가 생각한 KT 멤버십의 Pain Point와 그에 대한 인사이트는 아래와 같다.
4가지를 문제점으로 들었는데, UI/UX디자이너인 내가 해결 가능한 것은 Pain Point1,3,4가 될 것 같다.
경쟁사의 경우 T멤버십과 U+멤버스가 있는데 통신3사의 멤버십 서비스 중 T멤버십이 가장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한다.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 직무교육 과제 제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무교육 7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8 |
---|---|
직무교육 6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7 |
직무교육 5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4 |
직무교육 4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2 |
직무교육 3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0) | 2023.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