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폴리오 4주차 회고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인턴십 회고
2024.01.12


 

 

스팩폴리오 4주차 회고

23.01.08 - 23.01.12

스팩폴리오 프로젝트에 대한 4주차 회고입니다.
 
 

 

1월 8일 월

🔵Keep
현재 만족하고 있는 부분

  • 예상보다 일찍? 발표자료 제작이 시작된 점

계속 이어갔으면 하는 부분

  • 발표자료 제작

 

🔴Problem

불편하게 느끼는 부분

  • 다 끝낼 수 있을까 하는 긴장감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 x

 

🟢Try

Problem에 대한 해결책

  • 좀 더 힘내서 열심히 작업하기

다음 회고 때 판별 가능한 것

  • x

당장 실행가능한 것

  • 발표자료 작업

 

1월 9일 화

🔵Keep
현재 만족하고 있는 부분

  • 팀의 협업 방식
  • 역할 분배가 잘 된 점

계속 이어갔으면 하는 부분

  • 발표자료 제작

 

🔴Problem

불편하게 느끼는 부분

  • 시간 안에 발표자료 다 만들 수 있을까..?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 작업 속도
  • 너무 완벽하게 하려고 함

 

🟢Try

Problem에 대한 해결책

  • 너무 완벽하게 하려고 하지 않기

다음 회고 때 판별 가능한 것

  • 화면 정리 진행도

당장 실행가능한 것

  • 작업 마저 하기

1월 10일 수

🔵Keep
현재 만족하고 있는 부분

  • 작업이 어느덧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점

계속 이어갔으면 하는 부분

  • 각자 맡은 파트 작업

 

🔴Problem

불편하게 느끼는 부분

  • 없음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 없음

 

🟢Try

Problem에 대한 해결책

  • 없음

다음 회고 때 판별 가능한 것

  • 금요일 전에 제출할 수 있는가

당장 실행가능한 것

  • 막바지 작업

1월 11일 목

🔵Keep
현재 만족하고 있는 부분

  • 작업이 마무리 되어가는 점

계속 이어갔으면 하는 부분

  • 작업

 

🔴Problem

불편하게 느끼는 부분

  • 체력이 딸린다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 체력

 

🟢Try

Problem에 대한 해결책

  • 하루만 버티기

다음 회고 때 판별 가능한 것

  • 발표까지 잘 마무리 되었는가

당장 실행가능한 것

  • 마무리 작업

 

 

 

 

 

 


 

본 후기는 유데미-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학습 일지 후기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