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교육 9회차 과제 -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UI/UX 디자이너 인턴형 프로그램 과정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직무교육 과제 제출
2023.11.10

 

9회차 과제

무드보드

 

키워드는 젊은, 통통튀는, 심플한, 세련된, 귀여운으로 잡았다.

이 키워드를 모두 충족시키는 디자인을 탄생시키기엔 능력이 부족하겠지만 시도해보고싶다.

앱 내에 사용할 메인컬러를 브랜드컬러와 크게 다르지 않게 조금 더 밝은 느낌의 컬러를 사용할 예정이다.

아이콘 스타일은 글래스모피즘or3D아이콘 느낌으로 구현하고 싶다.

kt통신사 이용자 모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앱을 만들고 싶다.

레퍼런스로 핀터레스트에서 비슷한 컬러를 사용한 포트폴리오 중 잘 된 디자인을 찾아 배치했다.

앱의 디자인 컨셉은 카카오페이와 비슷한 느낌으로 만들고자 한다.

카카오페이 앱은 섹션별로 구분이 잘 되어있고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 벤치마킹하게 되었다.